draw a stickman 다운로드

스틱맨 그리기의 주요 기능 : 서사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올해의 핸드 헬드 게임과 올해의 태블릿 게임에 대한 두 개의 웹비 어워드의 우승자!*** 스틱맨 그리기의 모험으로 다이빙 : 서사시! 사악한 Zarp가 당신에게 던지는 끝없는 장애물 주위에 당신의 방법을 그립니다! 다이너 마이트의 몇 가지 편리하게 배치 스틱을 지나 가야합니까? 퓨즈에 불을 붙이기 위해 불꽃을 그린 다음 붐이 발생하기 전에 도망가십시오! 꿀벌은 당신의 방법을 차단? 구름 연필을 사용하여 수분이 많은 산만함을 키우십시오! 드래곤을 막고, 거미의 트롤을 덮고, 번개 구름으로 토스터를 과급! 에픽의 세계에는 할 일이 많습니다! 버전 1.4 전용의 새로운 수준을 탐험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당신은 모든 비밀을 마스터 모든 퍼즐 조각을 수집하고 숨겨진 보너스 수준의 잠금을 해제 할 수 있습니까? 스틱맨 그리기에서만 : 서사시 당신의 창의력이 살아 올 수 있습니다! 스틱맨 그리기 에 대한 상 및 표창 : EPIC *** -다운로드 5 백만 번! – 1 억 번 이상 연주! -5 전체 스틱맨 시리즈에 대한 총 웹비 상! – PC 매그100 베스트 앱에 포함! – PC 월드 15위! – 4 개 앱 스토어에서 무료 #1 응용 프로그램! 왜냐하면 스틱맨 그리기: 에픽2는 요어의 어드벤처 게임과 같은 종류의 문제 해결 기술을 활용하지만, 환경을 탐색하는 데 필요한 도구와 능력을 그려서 그렇게 하도록 요청하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상상하는 거의 아무것도 만들 수있는 Scribblenauts의 규모에 게임이 아니다. 대신, 당신은 천천히 각각 새로운 힘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게임의 과정을 통해 새로운 크레용의 잠금을 해제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당신에게 당신의 캐릭터와 환경을 장식하기위한 많은 옵션을 제공하지만, 주변 세계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는 도면은 훨씬 더 적은 무제한과 더 엄격하게 안내 느낌 세계를 만드는, 더 많은 페닝된다. 당신은 당신의 친구에 대한 검색에 여러 레벨을 통과해야합니다. 캐릭터의 컨트롤은 걷기와 그리기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걷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당신이해야 할 유일한 것은 탭하거나 당신이 당신의 stickman가 가고 싶은 곳마다 클릭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간단 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손으로 그린 친구의 AI는 조금 제한되어 있으며, 그, 그녀 또는 당신이 도청 한 직선으로 이동하려고합니다. 물론, 그, 그녀 또는 그 방법에 장애물의 어떤 종류가있는 경우, 당신의 스틱맨이 붙어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걷기는 처음에는 조금 까다로울 수 있지만 익숙해지면이 단점을 알 지 못합니다. 물론 모든 그래픽은 손으로 그린, 색상은 너무 화려한되지 않습니다.

모든 파스텔 톤을 가지고 있으며, 너무 많은 질감이 없습니다. 그래픽으로, 스틱맨 그리기 : 서사시 낙서 점프당신을 생각 나게 할 수 있습니다. 음악은 게임에 대한 완벽한 반주이지만 잠시 후 조금 짜증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 하 고, 당신은 그것을 음소거 하지 않습니다., 적어도 당신이 침착 하 게 재생 하는 동안, 하지만 당신은 레벨을 다시 시작 했다 때 10 행에 시간, 당신은 아무것도 듣고 싶지 않을 것 이다 너무 화가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Stickman 그리기에 관심이 있다면 : EPIC 당신이 그것을 다운로드하기 전에 그것에 대해 더 알고 싶은, 공식 웹 사이트를 방문 주시기 바랍니다 . 그것은 내가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하자 그리고 그것은 내가 좋아하는 웹 사이트이며, 나는 여전히 56 문자가 남아 있고 왜 그들은 그가 물이나 꿀벌에 갈 수 없습니다 이 긴 형제를 만들고 난 윈도우 10 상점에서 게임의 수백을 다운로드 한 stickman을 그리기 어렵다, 그리고 내가 연주 가치가 몇 가지가 있었다. 이것은 그 몇 가지 중 하나입니다. 스마트, 재미, 매력적인 … 나는 가족 친화적 인 창조적 인 경험을 즐기는 사람에게이 게임을 추천 할 것입니다! 그리고 스틱맨 그리기: 에픽 2는 특별히 길거나 도전적이지는 않지만, 개발자들은 이 것을 사이드 액티비티로 가득 채치려고 노력했습니다.

This entry was posted in Uncategorized by admin. Bookmark the permalink.